CAFE

[스크랩] [흥미돋][추억띵곡] 그 사람을 아껴요 - 양요섭

작성자메리미리|작성시간26.06.01|조회수2,194 목록 댓글 11

출처: 여성시대 거짓말처럼그때로



그 사람을 아껴요
양요섭

눈 뜨는 순간 말 없이 떠오른 사람
왠지 그게 좋아서 그냥 웃었죠
바쁜 하루에 갑자기 궁금한 사람
자꾸 눈에 밟혀서 신기했죠
그댄가요 내 안에
조용하게 사는 한 사람
그댄가요 그게
참 든든한 또 한 사람
생각만 하는데도 내 맘 한 쪽은
햇살이 내리 듯 따뜻해져요
참 아끼고 있죠 그 사람을 아껴요
그 사람이 좋아서
아마 이 곳에 태어났나 봐
늘 사랑한단 말
언제나 보고싶단 말
그 말론 항상 부족할 만큼
그 사람을 아껴요

혼자 있는 밤
갑자기 보고 싶을 땐
마치 숨을 참듯이 맘이 벅차죠
길을 걷다가 괜스레 걱정이 되서
발걸음을 멈추고 생각했죠
그댄가요 내 안에
조용하게 사는 한 사람
그댄가요 그게
참 든든한 또 한 사람
생각만 하는데도 내 맘 한쪽은
햇살이 내리 듯 따뜻해져요
참 아끼고 있죠 그 사람을 아껴요
그 사람이 좋아서
아마 이 곳에 태어났나 봐
늘 사랑한단 말
언제나 보고싶단 말
사랑하기도 모자란 날들

참 아끼고 있죠 그 사람을 아껴요
사랑한다는 말로는
다 할 수 없는 소중함이죠
그 사람 곁에서
잠들고 깰 수 있다면
내 모든 걸 다 써도 될만큼
그 사람을 아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둠칫두둠치칫 | 작성시간 26.06.02 어제 양솔콘 갓다가 이거 듣고 옴 .. 개좋아 ..
  • 작성자빈교실 | 작성시간 26.06.02 와 가사 보는데 그냥 술술 불러지네ㅠ
  • 작성자강쥐조아욤 | 작성시간 26.06.02 이거 어릴때 하도들어서 가사외움
    양요섭 목소리랑 가사가 따뜻한 노래임 ㅠ
  • 작성자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 작성시간 26.06.02 드라마는 잘 안보고 오스트만 들었는데ㅋㅋㅋㅋ오랜만이다
  • 작성자소금대장 | 작성시간 26.06.02 이 노래 좋아ㅎㅎㅎㅎ 가끔 생각나면 듣는 노래!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