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지하철에서 부르는 소울풀오진 Thinking Out Loud 작성자Midnight Sun|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이오하자드 작성시간26.06.02 낭만 미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용삐용이 작성시간26.06.02 종이 한장에 적힌 가사 보면서 부르는거 까지 낭만 완성이다 진짜 너무 좋다 에드쉬런한테 이 노래 걍 저 아저씨 주라고 하면 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