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한국드라마 장르물은 로맨스 나와서 싫다"고 주장하는 게 이해 안 되는 이유.jpg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엥 제가요? 작성시간26.06.02 손더게는 내 영원한 원탑드라마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작성시간26.06.02 365 비숲 요런 애들은 러브라인이 아니라 동료애라 더 좋음 사건을 해결하면서 쌓이는 사랑보다 더 큰 뭔가가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LOE 작성시간26.06.02 그리고 난 차라리 장르물에서 주인공들이 사랑을 하는 게 낫지, 미드처럼 주구장창 연애도 아니고 섹스만 하는 게 더 싫어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서워서초기화 작성시간26.06.02 22 1화 튼지 10분만에 소방차 안에서 섹스하는 구조대원 보고 잉? 했음 걔들도 동료랑 존나 사랑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각좀해라 작성시간26.06.02 그래서 김과장이 아직도 내 인생드라마임. 내가 본 한국 드라마중에 최초로 로맨스가 없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흐레 작성시간26.06.02 다들 왓쳐 보세요 개존잼이라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라이맛쿠키 작성시간26.06.02 나 여기있는 거 다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수혁확떠라 작성시간26.06.02 22 나두 안본거뭐있으려나싶어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양이제일좋아 작성시간26.06.02 나도 많이 좀 만들어줬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clipseee 작성시간26.06.02 333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찹쌀떡 작성시간26.06.02 내 인생드라마들 개 많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02 손더게 시즌2냐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scapefromxx 작성시간26.06.02 예전엔 미드만 봤는데 요샌 한드만 봄... 한드가 제일 재밋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떡호호떡 작성시간26.06.03 ㅋㅋㅋㅋㅋ 다봤음... 더 내놔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