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요즘 아이돌들이 너무 부럽다는 김준수.jpg

작성자러브이즈|작성시간26.06.02|조회수80,466 목록 댓글 80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34793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기티라미슈 | 작성시간 26.06.02 저때 진짜 밑바닥부터 시작했지 한국에서 대상받고 다음날 일본가서 장판위에서 유선마이크 들고 무대하고
  • 작성자앙버터크림치즈 | 작성시간 26.06.02 구 카아였는데 둘다 진짜 고생 많았음.심지어 보아는 혼자...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옴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6.02 보아가 진짜 대단한거지
  • 작성자고도리빵 | 작성시간 26.06.02 사업만 안했어도 더잘나갔을거같은데 아깝다
  • 작성자태석아 | 작성시간 26.06.02 맞는 말이긴 해... 사실상 지금 아이돌들이 신흥귀족 금수저 케이팝놀이 할수잇던 초석을 좆뺑이쳐서 깔아준거나 마찬가지긴 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