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딸기티라미슈 작성시간 26.06.02 저때 진짜 밑바닥부터 시작했지 한국에서 대상받고 다음날 일본가서 장판위에서 유선마이크 들고 무대하고
-
작성자앙버터크림치즈 작성시간 26.06.02 구 카아였는데 둘다 진짜 고생 많았음.심지어 보아는 혼자...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옴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 26.06.02 보아가 진짜 대단한거지
-
작성자고도리빵 작성시간 26.06.02 사업만 안했어도 더잘나갔을거같은데 아깝다
-
작성자태석아 작성시간 26.06.02 맞는 말이긴 해... 사실상 지금 아이돌들이 신흥귀족 금수저 케이팝놀이 할수잇던 초석을 좆뺑이쳐서 깔아준거나 마찬가지긴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