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들 약 먹는 수준으로는 거의.
내성 잘 안생긴다고 함
내성 생기려면 장기적으로 먹는 약을
먹었다 수년을 그만뒀다 반복 해야하고
또 노인들은 몇년을 장기복용 하기 때문에 내성이 와서
더 쎈 약을 투여 한다고
아플때 먹는 정도로 내성 안온다고
아프면 먹어야한답니다.
특히 두통, 생리통 두개는 의사들도 무조건 참지 말라고.
만성이 되면 신경들이 예민해져서 작은 고통을 나중에는 더 크게 느낀다는게 ....
그래서 노인들은 만성이 되니까 더 아프다 자주 말하는거고..
6. 무명의 더쿠 2020-08-20 09:16:45
생리통 올때쯤 미리 약 챙겨 먹으면 통증유발물질 생성이 줄어들어서 생리통이 없거나 적게 경험할 수 있어.-약사덬
34. 무명의 더쿠 2020-08-20 09:38:03
진통제 자체가 의존증이 생길만한 약도 아니고 매일매일 진통제 계속 먹어야 할 정도로 만성통증인 사람은 단순 진통제가 아니라 원인인 질병이 따로 있는거니까 그 치료 받는 상황인거라 다름. 여튼 단발성이든 생리통이든 최대한 진통제 먹는게 나음. 그거 견디는거 자체가 몸에 데미지 쌓는거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0011122 작성시간 26.06.03 맞아 두통 생리통은 느껴지자마자 복용함
-
작성자토메이러 작성시간 26.06.03 맞아 생리통시작전에 먹어두면 생리통 없이 지나갈수있어
-
작성자랑라 작성시간 26.06.03 한달에 20개정도 먹는건 괜찮남??
-
작성자흑임자두유 작성시간 26.06.03 오 위장안좋음+약 불신해서 안먹었는데... 진통제 먹으러 갑니다
-
작성자알람꺼놓음 작성시간 26.06.03 이지앤6프로 몇년 먹으니까 안듣는거같아 ㅠ 타이레놀은 첨부터 효과 없고... 다른 진통제로 갈아타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