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때 결혼 생각 한다는 여자들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8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02 남미새였을때 저런 생각 갖긴했어.. 회피였지 뭐 근데 지금은 흑역사야페미가 날 살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니파하나바 작성시간26.06.02 맞지뭐 그말인 즉슨,여자가 결혼한다는건 그냥 남자에 귀속돼서 자아없애고 살겠단거야 근데 현실은 결혼해도 돈도벌어와야댐 ㅋㅋㅋㅋ 그니까 여즘 반반결혼에 맞벌이가 얼마나 손해보는거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동동이구르르르 작성시간26.06.02 22 어차피 결혼주의자들은 결혼하고 애낳는게 인생 과업이라 해야되는 일임 근데 여기서 돈까지 벌어오느냐 아니냐의 차이 .. 현실은 맞벌이부부 애 초딩까지 일하는 중에 담임,학원쌤 전화 다 받아야되고 애 아프면 눈치보면서 직장빼야되고,, 97퍼센트 엄마가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0대여도귀여운나 작성시간26.06.02 이서 내 여동생인데...ㅋㅋㅋㅋ저렁 말 할때마다내가 맨날 머라고 하는데도 안듣더라...그래서 그냥 빨리 결혼하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저줄께잘사가 작성시간26.06.02 24살 신입때야 걔한테 원하는거 없고 어리니까 우쭈쭈 하고 돈도 벌고 좋았지... 30대 과장 차장한테는 원하는게 많으니 힘들고 도망치고 싶긴 해. 근데 그거 버티면 또 할만한데 상황에 밀려 결혼을 택하다니.. 이렇게 선택한 사람들이 자기 위안 하려고 육아가 제일 힘드느니 소리하더라... 우리 언니 얘긴데 얘는 회사일 2개월 해봄.. 펭귄밥의 현실화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뿡캭카악테 작성시간26.06.02 존나 순진하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모리 작성시간26.06.02 여자들아 죽지마라가 차라리 죽여라가 항상하는말인데.. 저렇게 한남에 기대고 살거면 걍 죽는게 낫지않음? 걍 자아는이미 죽은거잖아 그게 살아있는 삶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기고기빔 작성시간26.06.02 군대보내야돼 어느정도 있는곳에서 사오년 버티면 살만해짐 그사이에 결혼하면 끝나는거야 울면서 버텨야지 왜못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