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힘들때 결혼 생각 한다는 여자들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8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02 남미새였을때 저런 생각 갖긴했어.. 회피였지 뭐 근데 지금은 흑역사야
    페미가 날 살림
  • 작성자 아니파하나바 작성시간26.06.02 맞지뭐 그말인 즉슨,여자가 결혼한다는건 그냥 남자에 귀속돼서 자아없애고 살겠단거야 근데 현실은 결혼해도 돈도벌어와야댐 ㅋㅋㅋㅋ 그니까 여즘 반반결혼에 맞벌이가 얼마나 손해보는거임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동동이구르르르 작성시간26.06.02 22 어차피 결혼주의자들은 결혼하고 애낳는게 인생 과업이라 해야되는 일임 근데 여기서 돈까지 벌어오느냐 아니냐의 차이 .. 현실은 맞벌이부부 애 초딩까지 일하는 중에 담임,학원쌤 전화 다 받아야되고 애 아프면 눈치보면서 직장빼야되고,, 97퍼센트 엄마가 함
  • 작성자 30대여도귀여운나 작성시간26.06.02 이서 내 여동생인데...ㅋㅋㅋㅋ저렁 말 할때마다
    내가 맨날 머라고 하는데도 안듣더라...
    그래서 그냥 빨리 결혼하라함..
  • 작성자 거저줄께잘사가 작성시간26.06.02 24살 신입때야 걔한테 원하는거 없고 어리니까 우쭈쭈 하고 돈도 벌고 좋았지... 30대 과장 차장한테는 원하는게 많으니 힘들고 도망치고 싶긴 해. 근데 그거 버티면 또 할만한데 상황에 밀려 결혼을 택하다니.. 이렇게 선택한 사람들이 자기 위안 하려고 육아가 제일 힘드느니 소리하더라... 우리 언니 얘긴데 얘는 회사일 2개월 해봄.. 펭귄밥의 현실화세요..
  • 작성자 뿡캭카악테 작성시간26.06.02 존나 순진하다 ㅋㅋㅋ
  • 작성자 정신모리 작성시간26.06.02 여자들아 죽지마라가 차라리 죽여라가 항상하는말인데.. 저렇게 한남에 기대고 살거면 걍 죽는게 낫지않음? 걍 자아는이미 죽은거잖아 그게 살아있는 삶임?
  • 작성자 고기고기빔 작성시간26.06.02 군대보내야돼 어느정도 있는곳에서 사오년 버티면 살만해짐 그사이에 결혼하면 끝나는거야 울면서 버텨야지 왜못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