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로로ㅎ 작성시간 26.06.02 ㅅㅂ이래서… 눈썹문신 제거하러 간건데 마취크림바르고 1시간넘게 기다림
-
작성자토마토 쿵야 작성시간 26.06.02 원장이 코디편이라그래 ㅋㅋ 안에서 관리팀이랑 간조팀만 죽어나가는중
-
작성자왜그렇게생각해? 작성시간 26.06.02 저거 시스템문제임... 원장이 욕심많은거
다들 자기자리에서 열심히 하는 사람들일뿐... -
작성자일교과 작성시간 26.06.02 피부과 예약해도 30분은 기본 대기인거 짱싫음
-
작성자문명6바빌론 작성시간 26.06.02 ㅋㅋ..치과도 저럼..... 지금은 원장이 매출압박 크지 않고 예약 밀리는거 싫어하는 치과 다니는데 여긴 저렇게 막 안 밀어넣더라 걍 예약하고 담에 오세요 이런식임 솔직히 코디들도 환자들 대기 컴플 자기들이 다 받아야되는데 밀어넣고 싶겠음?? 걍 다 돈미새 원장들 때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