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백룸>이 세운 기록들 작성자이제그망|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단호하게 작성시간26.06.02 ㅈㄴ 지루함백룸인데 스토리진행은 반이상 백룸 밖에서 진행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절미짱 작성시간26.06.02 계속 곱씹게 되는 영화라 난 재밌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엄마표두부찌개 작성시간26.06.02 05년생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설아 작성시간26.06.02 오우 보러가야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즈마리허브티 작성시간26.06.02 나 백룸 진짜좋아하는데 백룸 너무 조금나와서 섭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룸 작성시간26.06.02 존잼,,,닉첸도햇다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성라이온즈 장찬희 작성시간26.06.02 너무재밌개봄 존뇌기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리케라톲 작성시간26.06.02 한번 더 보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범블비 작성시간26.06.02 백룸 하나도 몰랐는데 넘 재밌고 백룸 입문하기 좋았던거같아 잘만듬근데 크리처를 일부러 순한맛으로 한걸까?좀 더 기괴한 크리처가 나와도 좋았을듯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발바닥 작성시간26.06.02 올해 본 영화 중에 제일 재미없었어... 기괴하지도 않고 무섭지도 않고 의미가 있지도 않고 너무너무너무너무 루즈했음 영화 보다가 존 거 10년만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6.02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론북 작성시간26.06.02 쪼는 맛이랑 백룸이라는 소재는 재밌는데 스토리는 헐렁해서 좀 애매한 영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