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주식 지금 팔지 마세요. 지금팔면 안됩니다 작성자에리애비|작성시간26.06.02|조회수26,627 목록 댓글 3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숭이 | 작성시간 26.06.02 어제팔걸 ㅎ 작성자하나쌔리 | 작성시간 26.06.02 장 열리자마자 팔았어요 잘했죠?ㅠ샤갈 작성자굴보쌈냠냠 | 작성시간 26.06.02 시핡..ㅠ 작성자괴담에떨어져도출근을해야하는구나 | 작성시간 26.06.02 지난주의 나를 매우 쳐라 작성자배아파시밤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