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흔하다는 맞벌이하면 생활비 안 주는 남편..jpg 작성자버터크림커피|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4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꼬르꼬스 작성시간26.06.03 아니 이해가 안 돼 생활비를 안 주면 아내 돈으로 밥 차려 준다는 거야…? 남편은 무료로 처먹고? 육아비용도 아내 돈으로만 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6년에도 힘내자 작성시간26.06.03 미쳤나봐..;; 그럼 남자는 걍 꽁짜로 밥 먹고 자고 빨래하고 씻는거잖아.. 존나 이해가 안 되네.. 지 자식 양육하는데도 돈 안쓰고?? 내가 읽은게 맞나 지금 새벽이라 졸린가 하고 세네번 읽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ior park 작성시간26.06.03 그럼 왜사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메갈련 작성시간26.06.03 이혼하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건 첫번째레슨 좃같은건 너만 알기 작성시간26.06.03 장보는것도? 지는 한푼도 안들이는거야?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패션후르츠악개 작성시간26.06.03 여자가 노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몇일XX 며칠O 작성시간26.06.03 저러니까 이혼하고 양육비 안줘서 배드파더 이런데 등재되는거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쀼팬이면 퍼가 작성시간26.06.03 글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실과성실 작성시간26.06.03 친구들 들어보니까 걍 다 합쳐버리는 커플들 많던데 그게 나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잡배의군주 작성시간26.06.03 애도 못낳는게 성씨도 지꺼하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계란전 작성시간26.06.03 엥 노예처럼 사는 구나 다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나가효 작성시간26.06.03 이건 반반결혼도 아닌거잖아? ㅋㅋㅋ어디까지 가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웆이 작성시간26.06.04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