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산책시키는데 어떤할머니가 너무 못생겼다~ 이러고 지나가서 속상함 흑흑 작성자hzgvsn|작성시간26.06.02|조회수39,589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13241146970095882엥 너인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왜그렇게생각해? | 작성시간 26.06.02 강아지는 페이크였던 거지 작성자완두는강쥐 | 작성시간 26.06.02 진짜 강아지는 너무 예쁜데;;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02 이거 진짜 레전듴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시절인연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개웃김 작성자후라시베리 | 작성시간 26.06.02 주인한테 하는 말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