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산책시키는데 어떤할머니가 너무 못생겼다~ 이러고 지나가서 속상함 흑흑

작성자hzgvsn|작성시간26.06.02|조회수39,589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x.com/i/status/2013241146970095882

엥 너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왜그렇게생각해? | 작성시간 26.06.02 강아지는 페이크였던 거지
  • 작성자완두는강쥐 | 작성시간 26.06.02 진짜 강아지는 너무 예쁜데;;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02 이거 진짜 레전듴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시절인연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개웃김
  • 작성자후라시베리 | 작성시간 26.06.02 주인한테 하는 말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