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이름은김삼순] 마지막회 직전까지 신선한 충격이였던 김삼순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207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잌명 작성시간26.06.08 저러고 마지막회에 왜 연락이 안됐는지 나옴.. 엽서를 계속 보냈는데 주소를 잘못쓴거야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Patrick 작성시간26.06.09 왜 다시 힌국에 안온건데?!?! ㅠㅠㅠㅠㅠ려원한테 돌아간거 맞아?!
  • 작성자 잌명 작성시간26.06.08 전화를 하라고 삼식이새끼야.. 주기적으로 재탕하지만 삼식이 진짜 개똥차
  • 작성자 우리는트레블러 작성시간26.06.09 미친 기억안나는데 충격이다
  • 작성자 봉버로봉봉뵹 작성시간26.06.09 삼순이가 어떤 마음으로 일주일 다녀와라 하고 보내줬는데 별 말 같지도 않은 이유로 3개월 있다가 나타나기;;; 드라마지만 결국 둘은 헤어졌을거라고 보는게 삼식이는 지독하게 자기중심적…지가 뭔데 개명 해라 마라 하는지 그것도 개빡쳐
  • 작성자 저녁없는삶 작성시간26.06.11 려원 다니엘헤니랑 사귄거 아녔나...? 다니엘헤니는 어케 됨?
  • 작성자 Enfp 작성시간26.06.12 해피엔딩같지도 않게 찝찝하게 완결나서 아마 짠엔딩은 그 삼식이랑 삼순이는 헤어지고 예전에 삼순이랑 소개팅했던 남자랑 우연히 재회해서 결혼해서 잘먹고 잘 살거 같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