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상사랑 기싸움 시전하는 신입사원.jpg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20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누냐냐냐나 작성시간26.06.02 진짜 안 맞고 자라서 저럼 ㅅㅂ럼들이 걍 조패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26.06.02 ㅋㅋㅋㅋㅋㅋ개싸가지 저딴식으로 하면 그냥 평생 폐급으로 사는거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재가되자되자 작성시간26.06.02 레전드~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운데중앙 작성시간26.06.02 저게 안잘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관리국 작성시간26.06.02 요즘 저런 폐급 ㅈㄴ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쉬를갈기지마세요 작성시간26.06.02 걍 ㅁㅊ놈이네 수습일때 짤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eels like jot 작성시간26.06.03 아 근데 부장이 대리한테 뭐라한것도 빡쳐 지가 뭐라고 하던가 ㅡㅡ 아 ㅅㅂ 내회사 같아서 ㅈㄴ 얄받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옥에서온1찍메갈 작성시간26.06.03 ㅅㅂ 그냥 꼰대할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가세요나가시라고요 작성시간26.06.03 개폐급새끼 나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짤래미쿄 작성시간26.06.03 이제사회로 우루루 쏟아져나오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sh 작성시간26.06.03 와 심각한 싸가지다 저게 해고사유가 안되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 왕 작성시간26.06.03 이제 학력으로 뽑는 거 그만해야 됨.. 뭔가 다른 테스트를 해야 해.. 저런 폐급들이 부모가 시킨 공부만 하느라 학벌만 좋고 다른 게 다 안 좋음.. 겪어 본 바 저런 폐급들 거의 학력 좋았어.. 공부머리랑은 별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심한날1 작성시간26.06.03 아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팡팡콩팡퐁 작성시간26.06.03 저거 진짜 잘라야댐.. 더 큰일남 진짜.(당하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제베 작성시간26.06.09 진짜 많아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6.10 어떻게 뽑혔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생 작성시간26.06.12 대리님 연차 줄것도 아니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lix 작성시간26.06.12 ㅁㅊ... 제발 주작이라고 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yranosaurus 작성시간26.06.13 저 내용 그대로 해서 싹 뿌려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wit 작성시간26.06.14 저거는 그냥 위아래없는거라고...뭔 mz여... 말투봐라 지 친구도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