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이소 공병 씻지도 않고 쓰는사람 없지??

작성자힘들어|작성시간26.06.02|조회수38,661 목록 댓글 113

출처: 여성시대 ILLHYHL


https://x.com/ttubeok_404/status/2058801314285629566













펌프까지 세척..? 난 모르는 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가세요나가시라고요 | 작성시간 26.06.03 마자 안죽어
  • 작성자스크럽베이비 | 작성시간 26.06.03 다른 비싼 브랜드 화장품 용기들도 세척 안되어있을텐데 99%…
  • 작성자maamp | 작성시간 26.06.03 에탄올 땜에 플라스틱 녹아나오것다 걍 쓸란다...
  • 작성자Do worry Be happy | 작성시간 26.06.03 평생 그냥씀..
  • 작성자윙윙메로나 | 작성시간 26.06.03 걍..걍.. 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