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브랜드 모자 씌워서 보냈는데 선생님이 파손시킴...

작성자noinoi|작성시간26.06.02|조회수53,093 목록 댓글 842

출처: https://theqoo.net/hot/4226641481?filter_mode=normal#commen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벼락들어온다 | 작성시간 26.06.04 자기애를 반나절 맡기면서 저러고싶나..
  • 작성자탄탄해 미쳐 | 작성시간 26.06.05 캉골 3만원짜리 시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ㅂㅈㅇㄷㄴㄱㄱ | 작성시간 26.06.05 와 방금 인스타 보고 왔는데ㅅㅂㅋㅋㅋ 애 케어하다가 실수로 그랬을 수도 있는데 표독스럽게 저걸 쳐 받네ㅋㅋ ㅅㅂ 밟게 된 경위 어케될까 모자가 왜 하필 거기 있었을까요
    진짜 존나 재수없다
  • 작성자오태식 | 작성시간 26.06.06 징글징글하다 진짜 엄마들 싸잡아 욕먹이는거
  • 작성자Wipeout!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랜드모자~!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