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굴 싫어해서 그 사람 저주하면 그 불운(?)이 누구에게 갈지 생각해보는 달글 작성자가시오가피나시|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딛토 작성시간26.06.02 돌아와 본인한테ㅋㅋㅋㅋㅋ 지금 잘 살아보이는 거 같은 그런 사람들 아직 부메랑 안맞았거나 티 안내는 거 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eSuzy 작성시간26.06.02 다양한 케이스가 있을텐데 나한테도 불운이 온다고 생각하면 너무 억울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로뽀로미 작성시간26.06.02 그냥 싫어하는 거 = 본인 업보상대방이 잘못해서 저주하는 거 = 그 상대방 업보탓이지 내 저주랑 상관없는 것 같음자기가 싫어하면 그 상대 저주받는다~ 이렇게 믿거나 자랑하는 사람있는데, 본인도 당하세요 믿는 만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방자치제도 작성시간26.06.02 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떼에샷추가요 작성시간26.06.02 근데 작고 사소하게라도 나한테 오긴하더라 반대로 나 괴롭히는 애들도 돌려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요와요플레 작성시간26.06.02 자기 자신… 어떤 사연이 있는지 알 수 없지만 타인을 이유 없이 까내리거나 혹은 미워하는 것도 에너지라.. 결국 자기 속만 후벼파진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래희망베짱이 작성시간26.06.02 그냥 에너지가 낭비되니까 기운이 빠져서 되려던 일도 안되는 느낌이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쉬 작성시간26.06.02 누굴 싫어하는 감정, 혼잣말 등결국 느끼고 듣는 건 나밖에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양삐 작성시간26.06.02 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털복숭이 작성시간26.06.02 나한테 오는거면 난진작...hell내가 운전할때 얼마나 욕을많이하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멩이 작성시간26.06.02 뭐 웬만해선 용서하고 살자 주의지만 그럼에도 무뢰한들은 저주 좀 받고 살아도 괜찮다 생각함... 나는 순한 마음으로만 살면 명 다 못채울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비처럼 삼켜서 노력 없이 비열하게 작성시간26.06.02 누군가를 싫어해서 저주까지 할 정도라면… 내가 이상한사람이 아니고서야 그사람도 저주때문이 아니라 자기 말,행동 때문에 불운을 겪겠지근데 나또한 그 부정적 행동을 함으로써 불운을 겪을듯 근데 그걸 알고도 저주하고싶은 사람이 있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