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누굴 싫어해서 그 사람 저주하면 그 불운(?)이 누구에게 갈지 생각해보는 달글

작성자가시오가피나시|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딛토 작성시간26.06.02 돌아와 본인한테ㅋㅋㅋㅋㅋ 지금 잘 살아보이는 거 같은 그런 사람들 아직 부메랑 안맞았거나 티 안내는 거 뿐임
  • 작성자 BaeSuzy 작성시간26.06.02 다양한 케이스가 있을텐데 나한테도 불운이 온다고 생각하면 너무 억울하다..,,
  • 작성자 뽀로뽀로미 작성시간26.06.02 그냥 싫어하는 거 = 본인 업보
    상대방이 잘못해서 저주하는 거 = 그 상대방 업보탓이지 내 저주랑 상관없는 것 같음
    자기가 싫어하면 그 상대 저주받는다~ 이렇게 믿거나 자랑하는 사람있는데, 본인도 당하세요 믿는 만큼..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지방자치제도 작성시간26.06.02 2222
  • 작성자 녹차라떼에샷추가요 작성시간26.06.02 근데 작고 사소하게라도 나한테 오긴하더라 반대로 나 괴롭히는 애들도 돌려받음
  • 작성자 엔요와요플레 작성시간26.06.02 자기 자신… 어떤 사연이 있는지 알 수 없지만 타인을 이유 없이 까내리거나 혹은 미워하는 것도 에너지라.. 결국 자기 속만 후벼파진다고 생각함..
  • 작성자 장래희망베짱이 작성시간26.06.02 그냥 에너지가 낭비되니까 기운이 빠져서 되려던 일도 안되는 느낌이야ㅠ...
  • 작성자 허쉬 작성시간26.06.02 누굴 싫어하는 감정, 혼잣말 등
    결국 느끼고 듣는 건 나밖에 없음
  • 작성자 양양삐 작성시간26.06.02
  • 작성자 털복숭이 작성시간26.06.02 나한테 오는거면 난진작...hell
    내가 운전할때 얼마나 욕을많이하는디🙂
  • 작성자 햄멩이 작성시간26.06.02 뭐 웬만해선 용서하고 살자 주의지만 그럼에도 무뢰한들은 저주 좀 받고 살아도 괜찮다 생각함... 나는 순한 마음으로만 살면 명 다 못채울거 같음...
  • 작성자 커비처럼 삼켜서 노력 없이 비열하게 작성시간26.06.02 누군가를 싫어해서 저주까지 할 정도라면… 내가 이상한사람이 아니고서야 그사람도 저주때문이 아니라 자기 말,행동 때문에 불운을 겪겠지
    근데 나또한 그 부정적 행동을 함으로써 불운을 겪을듯 근데 그걸 알고도 저주하고싶은 사람이 있어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