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미세먼지 잡겠다고 나무 28만4000그루 심은 중국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2|조회수99,367 목록 댓글 9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기절 테리어 | 작성시간 26.06.02 … 작성자한대남가리뚝스딱스뚝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ㅋ아나 저거 우리나라에 가끔 봄철에 솜뭉치 날아다니는 그게 존나 눈처럼 날아다니는건가 작성자행운의아기수달 | 작성시간 26.06.02 쟤네들은....뭐지 작성자야호야야호호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나도 상하이에서 겪음 작성자내일뭐할까 | 작성시간 26.06.08 베이징 갔을때 너무 심했어 진심으로 눈 내리는줄 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