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미세먼지 잡겠다고 나무 28만4000그루 심은 중국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2|조회수56,469 목록 댓글 9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기절 테리어 | 작성시간 26.06.02
  • 작성자한대남가리뚝스딱스뚝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ㅋ아나 저거 우리나라에 가끔 봄철에 솜뭉치 날아다니는 그게 존나 눈처럼 날아다니는건가
  • 작성자행운의아기수달 | 작성시간 26.06.02 쟤네들은....뭐지
  • 작성자재채기 그만 | 작성시간 26.06.02 저거 심자고 먼저 건의한 사람 숙청당햇나? 그런걸로 알고 있음 ㅌㅋㅋㅋㅋ 저 나무가 싸서 심은걸로 아는대... 은행나무가 비싸대 ㅋㅋㅋㅋ
  • 작성자야호야야호호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나도 상하이에서 겪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