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재개발 사업 중 발생한 초대형 부패 사건을 신고한 국민에게 역대 최고 금액인 20억 보상금 지급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02|조회수10,909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youtu.be/svVEzyBQGKY?si=BkURQvNM6zl1FHgq

 

https://x.com/korea_gookmin/status/2061627646656893048?ref_src=twsrc%5Etfw%7Ctwcamp%5Etweetembed%7Ctwterm%5E2061627646656893048%7Ctwgr%5E%7Ctwcon%5Es1_c10&ref_url=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6.02 와 나도 좋은 일하고 인생역전하고 싶어
  • 작성자거제파이리 | 작성시간 26.06.02 우와...얼마나 대단한 자료일까..그리고 저 자료를 어떻게 모았을까 너무 궁금하다
  • 작성자TRCL | 작성시간 26.06.02 진짜 신고할만하다
  • 작성자알랑가몰라요 | 작성시간 26.06.02 제발 저요
  • 작성자아무말없음 | 작성시간 26.06.02 간첩 보상굼 처럼 저 보상금도 비과세인걸로 앎. 부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