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제가 너무나 보내드린 기억이 있어서

작성자미더도|작성시간26.06.02|조회수124,052 목록 댓글 247

출처: 여성시대 미더도



와 쇼핑몰 말투 뭐임 ⋯
내가 저 고객이었으면 진짜 열받았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울너무싫어 | 작성시간 26.06.10 너무나 가요가 뭔소리여
  • 작성자잉생 | 작성시간 26.06.10 너무나 가요? ㅇㅈㄹ
  • 작성자털복숭이 | 작성시간 26.06.10 중국인인가.. 말투뭐여
  • 작성자가락동맨주먹 | 작성시간 26.06.14 나 얼마전에 택배 안보냈는데 보냈다고 우기는 택배기사가 있어서 전화해보니까 조선족이었음
  • 작성자춤추는구구 | 작성시간 26.06.14 중국인인가? 너무나가요는 뭐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