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산림청이 진행하는 프로젝트

작성자마크 미첨|작성시간26.06.02|조회수33,619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www.fmkorea.com/7587368747

 

 

현재 완성된 코리아둘레길 (2024년 9월 기준) 

 


https://m.weekly.khan.co.kr/view.html?med_id=weekly&artid=202409231110001&code=122#c2b


2024년, 마지막으로 DMZ 평화의 길을 개통하면서 코리아 둘레길 전 구간 개통

 

 

- 2016년 동해의 해파랑길 개통

- 2020년에 남해의 남파랑길 개통

- 2022년 서해의 서해랑길 개통.

 

이 코리아 둘레길은 한국관광공사 주관. 

 

이에 자극받은 산림청. 

 

 

 

2022년 산림청에서 발표한 제 2차 숲길 조성 및 관리 프로젝트

 

 

[전국 숲길 연결망 구축안]

https://www.fnnews.com/news/202206290953593934

 

 

현재 동서 트레일 조성 중

 

 




9월 27일 동서 트레일(849km) 중

 

태안지역 1~4구간 (약57km) 개통식을 가졌고 

 

올해말까지 21구간까지 (300km) 추가 개통 예정. 

 

 


 완주만해도 200만원씩 주는 이벤트도 했었음
https://www.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6142

 


인증서 발급은 아직 가능ㅋ

 

https://www.durunubi.kr/koreatrail-users-guide.d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꽁도리 | 작성시간 26.06.02 순례길처럼 중간중간 숙소같은 것도 연계해주고 하면 좋겠다 ㅎㅎ
  • 작성자바다리치 | 작성시간 26.06.02 헐 해보고싶다
  • 작성자강철식 | 작성시간 26.06.02 와 너무좋아
  • 작성자쉬웠음 청년 | 작성시간 26.06.03 나 ㅈㄴ 보부상이라 짐이 무거워서 이틀 해보고 더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좋긴하더라 해파랑길 2코스였나? 오시리아랑 해동용궁사 지나가는 코스,, 너무 예뻤음
  •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 작성시간 26.06.08 오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