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사이 상황극하는 ENTJ 여진구 X INFJ 나인우 작성자캥햄스터|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영크크앙크크 작성시간26.06.02 나인우 진짜 수치스러워하는거 같아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당사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EE 작성시간26.06.0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펀치킹냥이 작성시간26.06.02 ㅋㅋㅋㅋㅋ재밌다 ㅋㅋㅋ infj고… 실제로 전남친이랑 키스하다가 입안에 트름발사한적 있어서 ㅎ 더 이입되네 ㅋ 내사연인줄 ㅋ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쿵철이 작성시간26.06.02 인프제 이부분 ㅈㄴ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장공장콩장 작성시간26.06.02 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 연인 작성시간26.06.02 ㅋㅋㅋㅋㅋㅋ 인프제인데 정확히 똑같이생각하며 내려옴 ㅈㄴ 헤어짐 생각할거고 개수치스러워.. 하지만 남일이라 저 둘 살짝 하오츠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키웨0l 작성시간26.06.02 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엽다 나 엔티제인데 똑같애ㅋㅋㅋㅋㅋㅋ 진심 대수롭지 않고 저러면 놀림 나라면 아마 그자리에서 대놓고 말했을걸ㅋㅋ 너 혹시 만두 먹었어? 하면서 그날 하루종일 만두타령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플망고샤베트 작성시간26.06.02 어? 재밌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빝 작성시간26.06.02 엔티제인데 그 일 거의 기억도 안나고 오직 ‘만두’만 생각날듯 그리고 걍 웃겨서 반응볼라고 놀릴듯ㅋㅋㅋㅋㅋㅋ하루종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향형조권 작성시간26.06.02 intj인데 나도 만두 놀리고 저렇게 마무리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리터 작성시간26.06.03 인프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