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정해인 나랏밥룩에 이은 여진구 수라상룩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02|조회수11,574 목록 댓글 21

여성시대 김털썩






멀끔남룩도 ㄱㅊ은데
약간 뭔가 많이 아쉬움
(키때문인가)



수라상룩 장착

굿
마음이 편안해짐
성군일것같고 그럼
사연이 생긴 것 같고 그럼

똑같이 걸어오는 장면인데
아래가 훨배 나음


썩은 꽃무늬 빼

꽃무늬보다는 용무늬가 나음

그냥 용무늬도 아니고
사조룡아니면 오조룡이어야만 함


같은 조선시대여도
유생이나 선비의 관상은 아님
뭔가 부족함

굿
익선관 + 곤룡포
입고 태어난 수준


가지마..
가지마 청담동 헤어샵


made by. 궁녀 손길
별점 5점 드립니다



갠적으로 대례복 개잘어울린다고 생각함


같은 꼬질이어도 상투 꼬질이가 맛좋음



배경이 조선인데 어디서 버릇없이
강남룩이 툭 튀어나오느냐




편-안하도다



낮에는 따사로운 주상같은 남자


수라 한상의 여유를 아는 품격 있는 남자



상소 오면 심장이 뜨거워지는 남자



그런 반전 있는 전하



나랏밥도 나랏밥이긴 한데
수라상이 잘어울림 ㅇㅇ





문제시 수라상올려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02 밑에 글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느그서장링딩동살제 | 작성시간 26.06.02 아 글 개웃겨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범죄자반갈죽 | 작성시간 26.06.02 사극길만걸어줘
  • 작성자땀배달기 | 작성시간 26.06.03 아니 진짜 선비는 안되네…….
  • 작성자가버자 | 작성시간 26.06.03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