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3개의 한국 마스코트 중 가장 먼저 등장한 마스코트는? 작성자nupp|작성시간26.06.02|조회수2,33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nupp 정답 밑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라면 약간매운맛 | 작성시간 26.06.02 호꿈포 작성자아유마ㄷ? | 작성시간 26.06.02 내 인생 첫 기억 호돌이가 가장 대빵 작성자피나치공함머거보자 | 작성시간 26.06.02 호돌쓰 작성자나릀모르느냐하지마시고 | 작성시간 26.06.02 가장 먼저 등장한 마스코트 물어봤는데 여시들 순서대로 다 얘기하는거 제법 귀여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덥주연 | 작성시간 26.06.02 맞혔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