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의행방]학교에서 가상역사 시뮬레이션을 하는데..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02|조회수16,816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7134382대화가 필요한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재명이 대통령이 됐으면 좋겠어 | 작성시간 26.06.02 온적있지않아요? 작성자따땃땃쥐 | 작성시간 26.06.02 가상역사아니잔아요ㅠ 작성자비타민챙겨먹어 | 작성시간 26.06.02 그래서 그랬구나 ㅋㅋㅋㅋ 작성자노는거재밌다 | 작성시간 26.06.02 ㅋㄱㄱㄱ 작성자Moleskine | 작성시간 26.06.02 잘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