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보통 커피가루를 물에 타면 커피라고 부르잖아. 근데 왜 미숫가루는 물에 타도 미숫가루라고 할까. twt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02|조회수62,818 목록 댓글 57

출처: https://x.com/famousuomaf/status/2051458381064671680?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글북이 | 작성시간 26.06.03 맛있겠다ㅠ
  • 작성자꼬옹냥 | 작성시간 26.06.03 MSGR 에서 지랄을 빼야하는거였네 미스 주세요~
  • 작성자흉부와 놀부 | 작성시간 26.06.03 미숫가루
  • 작성자헤레나데 | 작성시간 26.06.03 미숫가루가 입에 착 붙는데 미수라니
  • 작성자기드모파상 | 작성시간 26.06.03 미수 야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