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보통 커피가루를 물에 타면 커피라고 부르잖아. 근데 왜 미숫가루는 물에 타도 미숫가루라고 할까. twt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02|조회수62,818 목록 댓글 5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famousuomaf/status/2051458381064671680?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글북이 | 작성시간 26.06.03 맛있겠다ㅠ 작성자꼬옹냥 | 작성시간 26.06.03 MSGR 에서 지랄을 빼야하는거였네 미스 주세요~ 작성자흉부와 놀부 | 작성시간 26.06.03 미숫가루 작성자헤레나데 | 작성시간 26.06.03 미숫가루가 입에 착 붙는데 미수라니 작성자기드모파상 | 작성시간 26.06.03 미수 야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