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갔다가 매직패스에 극대노한 아저씨 작성자쌓자|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푸르릉르 작성시간26.06.02 예전부터 느낀거지만..왜 남의 시간을 빼앗아서 파는건지...아예 프리패스 기구를 만들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ihanna 작성시간26.06.02 이 아저씨 말 다 맞는말. 왜 손님이 피해보고 돈은 기업이 버냐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블바릐랔롴키 작성시간26.06.02 뒷사람한테 돈주기로 바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카룽 작성시간26.06.02 매직패스 순대국ㅋㅋㅋㅋㅋㅋ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나라의 어린이 작성시간26.06.02 나도 매직패스같은건 진짜 거부감 들더라물론 돈이면 안되는게 없는 세상인거 알지만돈으로 살수 없는것도 있었으면 좋겠고 아이들 많이 이용하는 만큼 돈으로 새치기하는 느낌 안주면 좋겠어차라리 엄청 비싸서 줄 안서고 자기들끼리 이용할수 있는 놀이공원 만드는건 괜찮을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ㅇ와아 작성시간26.06.02 예전엔 걍 매직패스 사는 사람들이 부럽고 자본주의 사회라 생각햏는데 놀이동산이 관람객 시간을 멋대로 파는 거라는 댓 보고 띵했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그르르가위 작성시간26.06.02 매직패스 진짜 싫음 경주월드가서 없었는데 2시간 기다려도 그냥 그러려니 싶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쿠르트쨘 작성시간26.06.02 자본주의의 극치 건방진 상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페오딧 작성시간26.06.02 ㄹㅇ 왜 남의 시간을 파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TTC 작성시간26.06.02 이준석이 투표줄 안서고 뻔뻔하세 뻐기는모습이랑 뭐가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역은 작성시간26.06.03 이글 볼 때마다 저런 사람이 아버지면 자식이 높은 논리적 사고력과 사회구조 시스템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이 될거같단 생각듦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이돼 작성시간26.06.03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