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환이 알려주는 미국 야구 수준 작성자아이도네우스|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ype boy 작성시간26.06.02 야구를 운동선수들이 제일 꿀빤다고 하는 이유가 있지 (한국만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라 모르겠다 작성시간26.06.02 아니 한국선수 중 성실하다는 선수도 미국에서 젤 늦을 정도면........... 실력차이는 너무 당연한 수순 아냐?ㅠ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陈雨菲 작성시간26.06.02 피지컬도 못이기는데 성실함도 떨어지니 뒤쳐지는건 당연한 수순이로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충만한 하루, 더 나은 내일 작성시간26.06.02 투수는 어떤지궁금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산 작성시간26.06.02 ㅁㅈ wbc 8강에서 놀람 도공 다 피지컬 존나 쩌는데 주루도 ㅈㄴ 열심히 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킁에킁 작성시간26.06.02 한국 선수들은 자율훈련이라 하고 안하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땀배달기 작성시간26.06.02 그 몸에 .. 2-3루타 치면서도 달리기랑 도루가 미쳤더만… 그리고 흐름 읽는 눈 자체가 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키포키쵸키 작성시간26.06.02 연봉이 얼만데 당연한거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출근을해야하는건지설멍좀 작성시간26.06.03 wbc보고느낌 도공 세계정상급선수들인데 주루 졸라열심히하는거보고 크보는안되겠구나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아잎 작성시간26.06.03 우리 팀 선수는 시즌 중에 클럽목격담 떴었는데,,,,,미국도 가는 애들은 가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람회 작성시간26.06.03 우리팀 생각나네 자율훈련 이지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팡팡콩팡퐁 작성시간26.06.03 자율훈련도 할 애들만 하지. 것도 제대로나 하나. 한국선수들 꿀빨지. 이제 국제대회에선 맥도 못추리는데 뭐 잘났다고 그러는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인서 59 작성시간26.06.03 돈 그렇게 받으면 당연히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릉도동남쪽뱃길따라링딩동 작성시간26.06.03 크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