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립‘이란 뭐든 혼자서 한다는 뜻이 아니다. 작성자어쩔슈가없다|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E&TP 작성시간26.06.02 너무 좋은 말이다.. 의존을 분산투자 해야하는군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군중장 작성시간26.06.02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즘잘자쿨캣 작성시간26.06.02 맞아 가족한테만도 너무 의지하면 안될거같아... 참 이게 힘든거같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린밀레주식삽니다 작성시간26.06.02 분산투자가 중요하구나... 진심 가족에게만 너무 의지하다보면 상처 받을 때도 타격이 엄청 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비만듀육쭙가둑 작성시간26.06.02 분산투자 할곳이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쩔슈가없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찬찬히 만들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티브 작성시간26.06.02 여샤 나 요즘 독서모임도 가고 이것저것 모임 가는데 이런식으로 가벼운 커뮤니티 활동해도 좋은거같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운이따르는자 작성시간26.06.02 믿을데가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아아어 작성시간26.06.02 ㅁㅈ 혼자만하는건 고립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숭숭항상숭숭 작성시간26.06.03 친구 다양하게 두는 건 어떻게 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