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야구 처음 입덕한 진돌(유튜버) 표정 작성자호이미|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IRAGE 작성시간26.06.02 아...처음부터 저런 고난 겪으면 야구와 지독한 혐관에 빠지는데 큰일났다 저 사람 이제 과몰입 존나 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능용 작성시간26.06.02 아.. 어쩌다 이타이밍에 ㅜㅜ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udi Revolut F1 Team 작성시간26.06.03 계약응원에서 이제 종신으로 바뀐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과장 작성시간26.06.03 내가 다 미안하잔아 …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쫑성 작성시간26.06.03 나도 야구 20년째 보는데 이딴 개새끼야구는 처음이다 이겨내 진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카페인 중독 작성시간26.06.03 막짤에 옷 프린트 바뀐거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스 작성시간26.06.03 실시간으로 수염나는것같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X10 작성시간26.06.03 어카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안비비 작성시간26.06.03 야알못인데 근데 이러면 승률 좋은 팀으로 갈아타면 되는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숭한 작성시간26.06.03 그게 안돼...팀은 가슴이 정하는거라서..잘한다고 끌리지않아 ㅠ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준 작성시간26.06.03 야구를 안보면 안봤지 팀갈은 절대 불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디아크 작성시간26.06.03 진돌은 이미 쓱며들었어..... 계약직 절대 안될듯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숭한 작성시간26.06.03 아저씨 그냥 즐기세요 하하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촉촉한초코칲 작성시간26.06.03 옷바꿔입었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 철 작성시간26.06.03 진돌 구독한 이래로 저래 우울한 표정 처음봨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태정 작성시간26.06.03 저게 어떻게 1년 계약 팬의 모습이냐고 ㅠ ㅠ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넴넴 작성시간26.06.03 와 쓱 어제도 지고 지금도 지는중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