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SSG 랜더스 13연패 (구단 역사 최다 연패) 작성자아흐레|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전등이좋아 작성시간26.06.03 미쳤니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rrors 작성시간26.06.03 기어이 쩌리까지 진출했구나 이 못난팀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숭한 작성시간26.06.03 개싫다...참고로 스벅사태 업보 아님첨부터 잘못된 거였음용병투수들이 개등신임🖕무능한 윗대가리들 탓임 진심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상에서제일예쁜우리엄마딸 작성시간26.06.03 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명준 작성시간26.06.03 해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SG LANDERS 팔고용진아망해라제발 작성시간26.06.03 단장부터 나가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자모카 작성시간26.06.03 아이고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샷추우 작성시간26.06.03 연패하는 기간동안 첨부터 게임터지는 경우는 또 별로없어서 계속 총력전하느라 더 힘들것같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SG LANDERS 작성시간26.06.03 으휴 등신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Hopperstick 작성시간26.06.04 여시의 따듯한 긴 댓글 덕분에 위로받고 덕분에 연패끊긴 기분... 고마워 🥲🥲진짜 그냥.. 어제까지만 해도 앞길 캄캄하고 이 팀은 어디서부터 잘못됐지 생각하고 ㅋㅋㅋㅋ 내일부터 또 쫄리겠디만!!! 긴 댓글 고마워 여시팀도 위닝길 걷길 ㅋㅋ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탕먿도싶다 작성시간26.06.03 이승용 경질하고 프론트는 감사들어가 외인들 골라온거 진짜 어이없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