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젠슨황이 제발 더 만들어달라고 애원함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02|조회수96,929 목록 댓글 11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7497329









PLEASE MAKE MORE :)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2일(현지시간)

아시아 최대 정보기술(IT) 전시회 '컴퓨텍스 2026' SK하이닉스 전시장을 찾아

고대역폭메모리(HBM) 웨이퍼에 '제발 더 만들어줘'라고 적고 사인을 남겼다.





이왜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숭아체리 | 작성시간 26.06.03 추매할까
  • 작성자무탈하게 | 작성시간 26.06.03 닉스야 힘내걿아
  • 작성자눈빛이깊고사연있어보이는금발미남자 | 작성시간 26.06.03 액분해다오..들어가지도몬한다...
  • 작성자정신이핑핑 | 작성시간 26.06.03 가보자고
  • 작성자잠자는숲속의한마리의뺑알 | 작성시간 26.06.07 본체는 못사니 반도체etf꾸준히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