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로로 <입춘> 불렀다가 댓글 ㄹㅇ 난리난 정승환..jpg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02|조회수21,711 목록 댓글 81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7473475


https://youtube.com/shorts/cnZZcA0c2ro?si=SDdX1BzYjlQKO1gJ



https://youtu.be/qogYM6Zl_uE?si=6OPYuPCA0FSvKjxF




https://youtu.be/FQfPoAJC2_E?si=yEtpb9x7YQp3awDi






입춘 불렀는데 반응 터짐
진짜 개잘부름


음원 랭킹 정병존에 있던 입춘 저 영상 계기로 정병존 뚫어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울한주머니 | 작성시간 26.06.03 나진따 소원생겻어 정승환 입춘 보고싶어 실제로
  • 작성자출력일자확인 | 작성시간 26.06.03 제발 음원 제발 ㅠ
  • 작성자닝닝은닝닝 | 작성시간 26.06.03 ㅋ ㅋ ㅋㅋㅋ 개털도 아련해보인대 ㅋ ㅋ ㅋㅋ
  • 작성자정원이 | 작성시간 26.06.04 개잘한다
  • 작성자도니나 | 작성시간 26.06.04 제발 음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