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부터 바뀌는 행정구역 작성자십육초|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매일 눈뜰 때마다 설레이는 아침을 작성시간26.06.03 엥 꼭 특별시로 만들어야만 개발 지원이 가능 했던거야?? 전남은 이제 전라도가 아니라 특별시고 전북만 그냥 전라도야?? 전남광주통합특별시 **시 이러니까 이상해 어디는 특별시 밑에 바로 구고 어디는 특별시 밑에 또 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보다無糖 작성시간26.06.03 이름 괴랄한 지역이 또 느는구나 하... 우리 동네는 하지말자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작성시간26.06.03 광주광역시 시발 존나 충격이네 미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디까지내려가는거에요 작성시간26.06.03 광주광역시 내놔 뭐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톱날꽃게 작성시간26.06.03 엥 2번 꼭 저렇게 해야해? 통합해야 하는 사유가 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노쿨X스노클O 작성시간26.06.03 광주광역시 냅둬 진짜 ㅠ 대전도 건들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홍병아리 작성시간26.06.03 인천 바뀌기전 행정구역 신기하다 하긴 인천공항도 생긴지 꽤 되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끼리코리끼 작성시간26.06.03 서울처럼 전남특별시 광주특별시라 부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트윙 작성시간26.06.04 전남광주 굳이굳이 합쳐야해? 사는 사람들이 다 싫다는데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