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일들의 무게는 본인 스스로 정하는거같은 달글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학의별 작성시간26.06.02 맞아 마음이 천국이냐 지옥이냐는 스스로가 결정할수있는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비빕븝 작성시간26.06.02 맞는말인거 같아 모든걸 가볍게 생각하는 연습이 필요한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여름이제일좋아 작성시간26.06.02 맞아 감정이 앞설때 이게 주관인지 객관인지 생각하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싸이레놀 작성시간26.06.02 맞아 내가 행복하기로 선택하면 행복한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쟝포니 작성시간26.06.02 그것이 바로 불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부기북이 작성시간26.06.03 오... 맞는듯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스파라거스샐러드 작성시간26.06.03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작성시간26.06.03 불교 교리가 이 얘기 함사람은 고통을 마주하면 습관처럼 거기에 빠져서 사실을 보지 못 하는데 원래 악몽도 꿀 땐 무섭지만 딱 깨면 아무 것도 아니듯 지금 느끼는 고통도 마찬가지라고깨어나서 사실을 보면 결국 사는 게 가벼워지게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포지타노보다맛있는레몬사탕찾습니다 작성시간26.06.03 너무 좋은 댓글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인에어 작성시간26.06.03 맞아 모든건 마음먹기 나름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규만훼…. 작성시간26.06.03 마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vnly 작성시간26.06.03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vnly 작성시간26.06.03 의사가 나보고 쉽게살라고 하더라. 요즘 힘들면 그생각 많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용적인 대머리 작성시간26.06.03 좋은 말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근한당근 작성시간26.06.03 맞음 마음가짐의문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피햅삐해삐~~ 작성시간26.06.03 ㅁ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mila 작성시간26.06.03 존나 당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스터기니피그카피바라웜뱃 작성시간26.06.03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데이터플리즈 작성시간26.06.03 별거아니다..쉽게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