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아빠가 외모지적하면 레알인 거 같은 달글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02|조회수9,050 목록 댓글 42

출처 : 여성시대 삐롤리랄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랄라셩 | 작성시간 26.06.03 ㄹㅇ 근데 아빠 조심스럽게 말해서 더 와닿음
    일단 안좋은 소리하면 내가 싫어하는거 아는데도 용기내서 하는거니까.. 귀여움ㅋㅋ
  • 작성자바나나푸우딩 | 작성시간 26.06.03 우리아빠는 마이크로 매니징이라 500g부어도부었다함ㅡㅡ 짜증나
  • 작성자단발여성을보면심장이뜁니다 | 작성시간 26.06.03 3n년 넘게 뚱뚱~하다 소리 들었는데 번번히 이겨냄
  • 작성자EJ⠀ | 작성시간 26.06.03 ㄹㅇ 우리아빠 살빼란말 안하는데 어느날 차타고 가다가 살좀빼면 아빠가 오백줄게해서 다이어트함 ㅎ
  • 작성자이모지123 | 작성시간 26.06.03 진짴ㅋㅋㅋㅋㅋㅌㅌ 버통 체중(55 언저리) 때는 왤케 말랐냐고 밥 뭐사줄까!! 이러다가
    63되고 만낫더니 너무 보기 좋대서 바로 다이어트함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