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집 청소 후 4개월 뒤의 모습 작성자슈수숙|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더부룩 작성시간26.06.03 호메가 자기 우울증이라고 저러고 살면서 병원도 안감ㅋㅋ 오히려 우울증인 자기 자신에게 자기연민을 느끼는 것 같은 행동에 그걸 방패 삼아서 뭐든 핑계대길래 손절침ㅇㅇ 스스로 바뀌지 않으면 걍 저리 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냐옹치킨 작성시간26.06.03 아니 그 비닐에몽땅넣어서 버리는 앱도 있다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라다맥파든 작성시간26.06.03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박디라라랴 작성시간26.06.03 사람이 바뀌어야지 청소로는 해결못할듯...무기력증 우울증 이런 문제이지않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나리다다 작성시간26.06.03 아 나근데 그알 쓰레기집편보고나서 욕못하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맛휘낭시에 작성시간26.06.04 본인 생활습관이 안바뀌면 똑같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