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와.. 진짜 게이 위장결혼 있나뷰네 작성자옛날 사람인 여시|작성시간26.06.02|조회수26,404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택시기사님이 얘기해주시는 썰인데 좀 소름.. ㅅㅂ결혼한 사람이라는데 저렇게말햏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닉넴공모중 | 작성시간 26.06.03 나도 본적있음. 딸둘 유부남인데ㅅㅂ진짜 디스커스팅.. 제발 남자끼리 사랑하고 여자 근처에서 꺼지세요 작성자한남왜살아 | 작성시간 26.06.03 가정부랑 대리모 구하는 놈들 개많음 작성자서율여행 | 작성시간 26.06.03 동성혼 허용하고 레즈게이 차별 그만 둬야됨 여자를 위해서 작성자이재용돈내놔 | 작성시간 26.06.03 즈그들 손해 없으니까 위장결혼하는거지 ㅋㅋㅋ 작성자법규 | 작성시간 26.06.03 유부게이 존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