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Arihanna Grande 작성시간26.06.03 솔직히 현직 아이돌이나 아이돌팬들한테는 개긁히는 말이긴하다만 현실적으로 너무 맞말아닌가?? 아무리 뮤지션뮤지션 하지만 아이돌은 그냥 유사연애, 우상팔이 하는 아티스트에 가깝지… 다들 그거 암묵적으론 알고 있잖아 그런의미에서 음악인으로서는 두각이 보이지않아도 그런 뮤지션적인 모습을 사주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그런척을 할만한 실력은 있어야한다고 봄 본문 저 사람도 정확히 그 점을 지적한거같음
당신이 뮤지션인건 바라지도 않는다 그러나 뮤지션인 “척”은 해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