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걸그룹 서바이벌에 나온 다이아 멤버에 혹평하는 김세정

작성자나노리|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8강가보작오 작성시간26.06.03 말 진짜 기가막히게 잘한다
  • 작성자 여름싫어인간 작성시간26.06.03 세정이 건강하다
  • 작성자 김땅콩 작성시간26.06.03 똑똑해 진짜
  • 작성자 낸시보비 작성시간26.06.03 아니 저렇게 당당하게 얘기해놓고 그냥 ... 학생들 공연보다 못해... 너무 충격적이라 무대잊혀지지가 않음
  • 작성자 Hype boy 작성시간26.06.03 세정이는 아이돌가수로서도 배우로서도 손색없이 잘해내는 사람이었기에 저 평가가 더 와닿는다
    나 다이아 채원 진짜 좋아해서 다른 멤버나 새멤버 밀어줄 때 유튜브 댓글마다 채원 분량 없는데도 왜 채원이 제일 잘하는게 보이냐 수납하냐 이래서 결국 다음 앨범 채원이가 거의 6-70 불러서 기뻤는데 여기 나와서 저 혹평 듣고 비웃음 당해서 많이 슬펐음
    많이 연습해서 솔로로 나오길 바람
  • 작성자 피쥐오겔 작성시간26.06.03 진짜못하긴했음..
  • 작성자 은혜갚은까치 작성시간26.06.03 부족할지언정 티내지는 말아라 맞음
    누가 아이돌한테 박정현같은 가창력 바람? 아님ㅋ
    누가 아이돌한테 범접같은 춤실력 바람?
    아님ㅋ
    자기노래 무대는 최소한 완성하라고
  • 작성자 Rich 작성시간26.06.03 대본일 수도 있음 저렇게 말하는 거
  • 작성자 미니멀리스트가 될수없는 인간 작성시간26.06.03 원래 잘하는 분이였나보네... 팬들 속상하겠다...
  • 작성자 브루베리 작성시간26.06.03 말을 기가멕히게하네
  • 작성자 두고보자능 작성시간26.06.03 와 말 졸라 잘하네
  • 작성자 배민삭제할사람 작성시간26.06.03 세정이가 원래 말을 잘함
  • 작성자 Arihanna Grande 작성시간26.06.03 솔직히 현직 아이돌이나 아이돌팬들한테는 개긁히는 말이긴하다만 현실적으로 너무 맞말아닌가?? 아무리 뮤지션뮤지션 하지만 아이돌은 그냥 유사연애, 우상팔이 하는 아티스트에 가깝지… 다들 그거 암묵적으론 알고 있잖아 그런의미에서 음악인으로서는 두각이 보이지않아도 그런 뮤지션적인 모습을 사주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그런척을 할만한 실력은 있어야한다고 봄 본문 저 사람도 정확히 그 점을 지적한거같음
    당신이 뮤지션인건 바라지도 않는다 그러나 뮤지션인 “척”은 해내야한다
  • 작성자 Radio 작성시간26.06.03 1인분은 해내자 일반 사람들한테도 적용되는말이네
  • 작성자 우째쓰까 작성시간26.06.03 영상 보고 왔는데 댓글보니 너무 긴장해서 그런건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