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넣은 적이 없는데 내 얼굴에 필러가 가득했다면

작성자레ㄷ라잇스탑사인넌어때날믿니|작성시간26.06.03|조회수40,402 목록 댓글 26

출처: 여성시대 레드라잇스탑사인넌어때날믿니
https://youtu.be/2n9tkTs4oUY?si=1ziLZ_OuinggoKyJ



성형이나 시술을 어렸을 때 좀 했었대
최근에 병원을 갔더니 의사가 이렇게 물어보더래

의사가 필러없으면 돈 안 받을테니까 녹이는 거 맞아보자해서 맞았더니 다름
필러 남은 쪽은 눌러보니까 자국이 오래 남는 거 보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라파라나춰야지 | 작성시간 26.06.03 코였어 필러넣으면 코 높아보인대서 예전에 필러랑 코 같이 넣는게 유행이였대
  • 작성자프로남혐러 | 작성시간 26.06.03 미친 범죄잖아 저건
  • 작성자dokken | 작성시간 26.06.03 수술 말고 나중에 사오십대 돼서 피부관련 주사같은거 맞을거면 이런경우 해당안되겠지?
  • 작성자이츠실제상황 | 작성시간 26.06.03 헐… 소름덛아
  • 작성자엄마부를지도 | 작성시간 26.06.03 나 턱필러 녹이러갔다가 자갈턱보톡스 맘대로 놓고 서비스헤줬다는데 그거때문인지 필러녹은거때문인지 턱 패였음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