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레드라잇스탑사인넌어때날믿니
https://youtu.be/2n9tkTs4oUY?si=1ziLZ_OuinggoKyJ
성형이나 시술을 어렸을 때 좀 했었대
최근에 병원을 갔더니 의사가 이렇게 물어보더래
의사가 필러없으면 돈 안 받을테니까 녹이는 거 맞아보자해서 맞았더니 다름
필러 남은 쪽은 눌러보니까 자국이 오래 남는 거 보이더라
다음검색
댓글 26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6.06.03 코였어 필러넣으면 코 높아보인대서 예전에 필러랑 코 같이 넣는게 유행이였대
-
작성시간 26.06.03 미친 범죄잖아 저건
-
작성시간 26.06.03 수술 말고 나중에 사오십대 돼서 피부관련 주사같은거 맞을거면 이런경우 해당안되겠지?
-
작성시간 26.06.03 헐… 소름덛아
-
작성시간 26.06.03 나 턱필러 녹이러갔다가 자갈턱보톡스 맘대로 놓고 서비스헤줬다는데 그거때문인지 필러녹은거때문인지 턱 패였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