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청바지 진짜 비싼건 좋은지 궁금한 달글 👖 작성자우울과 행복|작성시간26.06.03|조회수7,980 목록 댓글 6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까글 작성 활중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좋은글🍿웃긴글🍗대환영🍣 진짜 비싸다는게 막 명품 청바지! 이런게 아니라브랜드 있고 가격대가 10-15-20만원 하는 청바지들쇼핑몰 ㄴㄴ 나름 무신사 상위 랭크되거나청바지 브랜드 있잖아 리바이스 게스 캘빈 등등,,이런 청바지는 그냥 직잭에서 사는 3-4만원짜리랑다른지가 궁금합니다,,,다 있는 여시들의 다양한 의견을 위해 만든 달글이여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식 자 | 작성시간 26.06.03 게스 무릎나와,,, 미쏘 청바지 개조음 작성자노을지는하늘 | 작성시간 26.06.03 착용감 마감상태 특히 핏감 비교불가임 작성자무사무탈 | 작성시간 26.06.03 다르더라 작성자놀고먹는게꿈백수가체질임 | 작성시간 26.06.03 다 보세청바지고 캘빈클라인 청바지 딱 하나 있거든 다르더라... 작성자목,수 | 작성시간 26.06.03 캘빈이랑 리바이스 진짜 다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