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 이루어질지니] 이블리스와 가영의 벌 (스포주의)

작성자nero|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유시민장수위원회 작성시간26.06.03 애초에 수지는 김우빈에게 왜 벌을 소원으로 빈 거지? 이 드라마 안 봤는데 이 글이 너무 재밌어서 흥미 생김
  • 답댓글 작성자 ne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그 뭐였더라 몇개월전에 본거라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지만! 어린 수지가 일행을 살려달라고했나 아니면 뭐 암튼 자기? 주변인들한테 이로운 소원을 빌었는데 하필 그 소원 때문에 다른 많은 사람들이 다치게 되어서 수지가 벌 받겠다고 소원을 빈걸꺼야..!
  • 답댓글 작성자 고양이가 세상을 9한다 작성시간26.06.03 수지가 오빠랑 같이 아랍인한테 팔려가던 고려노예였는데 들개무리가 나타나니까 아랍인들이 자기들 살려고 오빠를 들개 먹이로 줘버림 옆에서 지니랑 천사랑 인간의 타락 및 이기심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지니가 본보기로 수지한테 소원빌라고 함 1. 오빠가 살게 해주세요 (영원히 죽지도 늙지도 않는 불멸의 몸이 되어버림...) 2. 저와 같은 고려 사람들이 노예가 되지 않게 해주세요. (고려 - 아랍을 잇는 길에 재해를 일으켜서 길목을 막아버림 + 수지 끌고가던 아랍인들 1명 빼고 몰살)
    진실을 알게된 착하고 선한 인간이었던 수지가 충격받아서 오열하는데 지니가 들개 조종해서 수지 공격하게 함 (니 마지막 소원으로 목숨 살려달라 하라고 그럼 결국 자기만을 위한 이기적인 소원이 되니까) 근데 수지가 그냥 죽음을 택하고 마지막 소원으로 나랑 너랑 둘 다 벌 받게 해달라고 함
  • 작성자 절밥 언제 먹을 수 있나요 작성시간26.06.03 위에 글까지 읽고 영업당함..
  • 작성자 국장미장레츠꼬 작성시간26.06.03 하 이거 ㅈㄴ 재밋지... 재탕할까ㅠ
  • 작성자 이기걸아 작성시간26.06.03 진짜 이거 재밌음 ㅜ
  • 작성자 후이잉부비바보 작성시간26.06.03 11화가 진짜..
  • 작성자 냠냠쩝쩝호로롭 작성시간26.06.03 아쉬움이 좀있는 드라마였지만 중간중간 역시 김은숙이지라는 글빨이느껴지는 드라마였어 추천
  • 작성자 우와대박 작성시간26.06.03 완전 재밌었어...!
  • 작성자 갇혔을 때 돌파하세요 작성시간26.06.03 흑흑 ㅠㅠㅜ재밌었어
  • 작성자 도미노포테이토 작성시간26.06.03 다지니 ㄹㅇ 이 회차가 너무 충격이고 슬펐어
  • 작성자 울라울라울라 작성시간26.06.03 존잼이었어ㅜㅜ
  • 작성자 whwrkxdk 작성시간26.06.03 그럼 수지가 결국 죽은소녀/아랍수지/기가영 이렇게 3개의 생인거였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