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눈물한방울][다 이루어질지니] 마지막화 수지 오열 연기.twt (스포주의)

작성자nero|작성시간26.06.03|조회수10,143 목록 댓글 21

여성시대 nero





⚠️ㅅㅍㅈㅇ⚠️






감정이 결여된 반사회적 인격장애 가영(수지)은
마지막 소원으로 자기 주변 인물들이 자기로 인해 겪었을
모든 감정들을 겪게 해달라고 하는데..
그 여러 감정들이 한꺼번에 몰려옴




다지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긍정이다 | 작성시간 26.06.03 마지막연기가 최고였어
  • 작성자미에로화이바 | 작성시간 26.06.03 다지니에서 수지 연기 너무 잘했어.. 연기로 욕 먹은지도 몰랐어 진짜 잘했는데
  • 작성자hellkittyy | 작성시간 26.06.03 울다가 죽은거 진짜.. 너무 슬픔
  • 작성자콬훗ㅁ헝 | 작성시간 26.06.03 울다가 지쳐 죽엇다는게...... 너무 슬퍼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03 아 이 드라마 키스신이 너무 많아서 하차했는데 이런 내용은 다시 보고 싶네..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