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nero
⚠️ㅅㅍㅈㅇ⚠️
감정이 결여된 반사회적 인격장애 가영(수지)은
마지막 소원으로 자기 주변 인물들이 자기로 인해 겪었을
모든 감정들을 겪게 해달라고 하는데..
그 여러 감정들이 한꺼번에 몰려옴
🐰돌멩이를 보석처럼 키워 준 우리 할머니의 고통을 알고 싶어
— 예거 (@jaeger_iwc) October 5, 2025
🐰손가락질하면서도 날 키운 동네 사람들의 두려움을 알고 싶어
🐰날 이해하려고 한 민지의 우정을 알고 싶어
🐰네가 램프 바닥에 쓴 글들의 깊이를 알고 싶어
🐰나에게 인간성을 갖게 해 줘
🐰이게 내 마지막 소원이야 pic.twitter.com/RpRNizcO0Y
🐰나는 할머니의 사랑 속에 컸구나
— 예거 (@jaeger_iwc) October 5, 2025
🐰나는 그렇게 할머니를 갉아먹으면서 컸구나
🐰나는 할머니의 힘이 아니었구나
🐰그건 할머니의 진실이었구나
🐰나는 할머니의 짐이 맞았구나
수지 연기 왤케 잘하냐 정신 나갈 거 같애... pic.twitter.com/2mHqofmtdB
다지니
그렇게 마지막 소원으로 감정을 느낄 수 있게 돼서 지니가 자신을 사랑한 깊이를 알게 됐을 때,
— 마냥 (@tnwl_94) October 7, 2025
그리고 자신이 얼마나 지니를 사랑해서 그를 살리거 싶었는지를 알게됐을 때 처절히 무너져내리다 울면서 죽은 가영이의 마지막이 더,,,슬퍼짐pic.twitter.com/aWwzK2AFRQ https://t.co/ZDuc9yFHip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긍정이다 작성시간 26.06.03 마지막연기가 최고였어
-
작성자미에로화이바 작성시간 26.06.03 다지니에서 수지 연기 너무 잘했어.. 연기로 욕 먹은지도 몰랐어 진짜 잘했는데
-
작성자hellkittyy 작성시간 26.06.03 울다가 죽은거 진짜.. 너무 슬픔
-
작성자콬훗ㅁ헝 작성시간 26.06.03 울다가 지쳐 죽엇다는게...... 너무 슬퍼
-
작성자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 26.06.03 아 이 드라마 키스신이 너무 많아서 하차했는데 이런 내용은 다시 보고 싶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