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절미수박 작성시간 26.06.03 너무하내…
-
작성자에스터브룩 작성시간 26.06.03 원신은 게임아냐? 간크네
-
작성자으..남미새 작성시간 26.06.03 와..난 8시간 내내 짬이 안나는 포지션이라 업무중에 유툽보고 게임하고 딴짓할수있다는게 신기하다ㅋㅋㅋ 일이 그렇게 없다고? 메신저대응+루틴업무만 돌아도 오전 다 가는데ㅋㅋ
진짜 똥루할때나 주식 좀 보고 카페잠깐 들어오고ㅋㅋ -
작성자지구봉 작성시간 26.06.03 가끔 퇴근길에 보려고 회사와파로 넷플 다운받는데 좀 봐줘요
-
작성자뿜빰빰뿜빰 작성시간 26.06.03 노답이네..ㅋㅋㅋ 저런걸 왜 회사와이파이로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