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치인트] 유정: 너랑 밥 한번 먹기 참 힘들다

작성자nero|작성시간26.06.03|조회수16,290 목록 댓글 41

출처: https://x.com/kimggggg09/status/2061689206519513100?s=46

:(너가 나랑 아영이 이어주려 간본거 사실 다른사람들이랑 똑같이 너가 의도를갖고 나한테 접근했던 거로밖에 안보여 와중에 넌 끝장나게 차려입고 소개팅이나 나가고 난 네가 나한테 시간있냐 물을 때 진짜 신났단말이야 너가나한테 이런 데이트신청하러 온 거 처음이었으니까 아니근데 소개팅하러가고 진짜 서운해 내가 너 밥사주고 카페가고 했던 거 다 너한테잘해주고싶어서 그런건데 넌 나한테 밥 얻어먹지 않으려고 돈주면서 선긋는거 진짜 서운하다 근데 나는 일단 너가 보고싶어서 전화도 4번이나 했는데 다 안받고 저번에 너 집에 데려다줬던 길에 있으면 우연에라도 마주칠까 왔는데 오오 일단 마주치긴 했어 아 근데 얼굴보니까 또 서운하네 나는 요즘 너랑 영화도보고 밥도 먹고 과제도하니까 우리가좀친해진줄알았는데 너도사실 이유가있어서 나한테접근한거였냐고 아나진짜서운해 와중에 너 왜 맨발인데 발 다치잖아 내 신발 신겨도 발 쬐깐해서 별로 걷지도 못하겠네 마음같으면 보쌈해서 데려다주고싶지만 미친짓이고 애초에 지금너가나랑계속 선긋고 아 근데 내가 너한테 선긋고싶지는 않아 너랑 가능하면 또 먹기신청 하고싶은데 아 왜이렇게 서운하지 아 진짜 서운하네 너랑 또 밥먹고싶어 너랑 다신 밥 안먹는다고는 안해 왜냐면 나는너를지금좋아하니까 근데 일단 서운하니까 못되게말할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엿줄 게 있어 메일 드립니다 | 작성시간 26.06.03 저때까진 진짜 재밌었는데
  • 작성자고양이로힐링 | 작성시간 26.06.03 '오오 일단 마주치긴했어' 이거 진짜 개초딩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거의다옴 | 작성시간 26.06.03 아 ㅅㅂ 이렇게보니까 개음침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잘풀린다내인생 | 작성시간 26.06.03 이래서 유정보다 백인호 더 좋아함 개투명해서ㅜㅜㅜ
  • 작성자챔버린 | 작성시간 26.06.03 먹기신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냄비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