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 특유의 논점 흐리기.jpg 작성자2026년지나가리라|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4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맵탱 작성시간26.06.03 ㄹㅇ 그리고 다짜고짜 왜 화내냐? 삐졌냐? 이것도 남자화법이잖음ㅋㅋㅋ 진짜 개싫어 대화하면 저능해지는 기분 듦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초스 작성시간26.06.03 오 방금도 유튜브 댓글 보고왔는데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음이헤픈여시 작성시간26.06.03 회사에서도 항상 들음ㅋㅋㅋㅋ 처음엔 왜 갑자기 딴소리를 하지..? 했는데 논점흐리기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