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왕복 8차선에서 무단횡단 하다 차에 치여 제보함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작성시간26.06.03|조회수18,722 목록 댓글 69

출처: https://youtube.com/shorts/d12-ia5iqFY?si=_ZFuCo7-HbM5zxrR

과실비율 차량 45 : 본인 55 나왔다고 억울하다고 받아들일지 말지 한문철에 제보함;;;

차량0 : 보행자100 나와야하는거 아니냐고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보면운동하라고해줘 | 작성시간 26.06.03 뻔뻔 레전드
  • 작성자국장미장레츠꼬 | 작성시간 26.06.03 허..
  • 작성자동원냥반 | 작성시간 26.06.03 미쳤나 내 차 물어내고 내 정신적 피해보상까지 하라고 ㅅㅂ
  • 작성자아드리아해 | 작성시간 26.06.03 뭐 차량과실이 45나 나와? 헐
  • 작성자호로롤롤롤러로룰 | 작성시간 26.06.03 디졌어야대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