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성공해야 하고 더 많이 부자가 돼야 하고 서울이 그런 것 같아서.jpg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삼전내아이돌 작성시간26.06.03 일확천금 남의 노력은 우습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ockholder 작성시간26.06.03 ㅠㅠ... 에휴 힘들다.. 지금도 부족한 거 없는데 충분한데 더 갖고싶어서 안달내는 내가 너무 싫음... 나도 미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ㄱl현오 작성시간26.06.0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갑자기 우는거 너무 슬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솜씻너구리 작성시간26.06.03 맞아 지방은 딴판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데이터플리즈 작성시간26.06.03 헴 저도요 ㅠㅠㅠㅠㅠㅠㅠㅍ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타피르피르 작성시간26.06.03 난 내려왔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일락오리 작성시간26.06.03 나도 저 근처로 출퇴근하는데 우울증와 서울이 너무싫고 회사는 더싫은데 회사사람들은 더더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26.06.03 공감된다ㅠㅠ 우리 쉬엄쉬엄 살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뤼ㅣ 작성시간26.06.03 ㅈㄴㅈㄴ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에 붙어있는 작성시간26.06.03 맞아 시바류ㅠㅠㅠ좀 편하게 살았으면 좋겠어 다들.. 지쳐있는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부기한입 작성시간26.06.03 똑같은 상황이네 난 내려왔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zuha 작성시간26.06.03 완전 요즘 상황 대변하는 말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란도심한량반 작성시간26.06.03 그렇게 잠줄여가며 열심히살고 비교하고 스트레스받고 살면 뭐됨정병엔딩 아만자 엔딩 살자엔딩뭐든 적당히 걍 살자이미 먹고자고살아있는게 이긴거고그러니 지금 행복을 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째쓰까 작성시간26.06.03 눈물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흘러가자아 작성시간26.06.03 나도 내려왔어 내려오면 생각보다 별거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냉러버 작성시간26.06.03 나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토토베베 작성시간26.06.03 뭔가공감되서찡하네... 어차피 죽으면 다 끝인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