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뭐 덕수궁 돌담길을 철거한다고????? 오세훈 미쳤냐고

작성자쉽게 딱|작성시간26.06.03|조회수10,681 목록 댓글 63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81350382


오세훈이 덕수궁 돌담길 철거한다함 ㅇㅇ
문화재청이 반대해서 2023년에 한번 막혔었는데

이번에 서울시장 오세훈이랑 국힘 서울시의원들이
'문화재 보호에 관한 조례' 를 '삭제'까지 해낸 집념으로

이제 돌담길 철거 가능하다네^^

+ 오세훈이 종묘에 142m 고층건물들
(maybe 아파트 단지) 세우겠다함

종묘는 자연경관과 함께 어우러진 모습때문에
세계유산인정 받은거라
고층건물 강행하면 세계유산취소가능성 있어서

문화재청에서 서울시(오세훈과 국힘 시의원들)가
문화재 보호에 관한 조례를 삭제+개정한거
위법하다고 항의했는데

대법이 적법하다고해서 개발가능하게됐다죠
ㅎ.. 조희대

오세훈 미쳤나 이거 못막아????

ㄹㅇ 문화유산이 서울시꺼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초슈붕 | 작성시간 26.06.03 진심 개염병 떨지마라... 누가 자꾸 쟤 뽑아줌??
  • 작성자summerfelt | 작성시간 26.06.03 오세훈 공약 미쳤더라 진짜. 개발, 건립 이런 단어 오지게 많더라. 서울 안그래도 밀집도 높고 싱크홀도 생기는데 걍 가만히 놔둬라 .. 어느 공약에서는 생물다양성 증진이라고 써있던데 기가 찼음 개발 건립하면 젤 먼저 파괴되는게 생물다양성인데
  • 작성자미풀 | 작성시간 26.06.03 하바바
  • 작성자우영우 | 작성시간 26.06.03 꺼져주세요
  • 작성자초록초록몬스테라 | 작성시간 26.06.03 저거 국민청원 이런걸로 막아야 하는거 아니야..? 문화재를 자꾸 왜저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